5,000명 대상 삼성경제연구소 선정 2006년 10대 히트상품
1.판교아파트
2.슬림휴대폰
3.저도수 소주
4.영화'왕의 남자','괴물'
5.고구려사극
6.웰빙茶음료
7.이승엽
8.비보이(B-boy)
9.스키니(skinny) 패션
10.평판TV(LCD.PDP)
2006년의 소비 키워드
1. 'Slim & Light'
(슬림폰, 저도수소주, 웰빙茶음료, 스키니패션,평판 TV)
2. 복과 행운(Luck & Fortune)의 추구
(결혼시장의 쌍춘년 특수)
3. 정체성 재확인
(침체된 경제여건 속에서도 '할 수 있다' , '우리는 위대했다' 고구려사극, 비보이,
이승엽, 영화 왕의남자.괴물)
4. 아날로그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 네트워크 영상소비,스팀가전, DSLR, UCC,
다기능 카 네비게이션)
삼성경제연구원
'學以時習之 不亦說乎'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스티브잡스의 스탠포드 대학 졸업식 연설문과 동영상 (0) | 2007.01.03 |
---|---|
[스크랩] 스티브잡스 스탠포드대학 졸업식 축사 (0) | 2007.01.03 |
[스크랩] 워런버핏의 버크셔해서웨이 주식 (0) | 2006.11.15 |
[스크랩] 김광우의 <방송대학의 정준영의 북 카페에 출연하여 한 이야기> (0) | 2006.11.15 |
[스크랩] 취침전 하기 좋은 스트레칭 1. (0) | 2006.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