學以時習之 不亦說乎

2006년 10대 히트상품

햇살처럼-이명우 2006. 12. 21. 16:17

 5,000명 대상 삼성경제연구소 선정 2006년 10대 히트상품

 

1.판교아파트

2.슬림휴대폰

3.저도수 소주

4.영화'왕의 남자','괴물'

5.고구려사극

6.웰빙茶음료

7.이승엽

8.비보이(B-boy)

9.스키니(skinny) 패션

10.평판TV(LCD.PDP)

 

2006년의 소비 키워드

  1. 'Slim & Light'

        (슬림폰, 저도수소주, 웰빙茶음료, 스키니패션,평판 TV)

  2. 복과 행운(Luck & Fortune)의 추구

         (결혼시장의 쌍춘년 특수)

  3. 정체성 재확인

          (침체된 경제여건 속에서도 '할 수 있다' , '우리는 위대했다' 고구려사극, 비보이,

            이승엽, 영화 왕의남자.괴물)

  4. 아날로그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 네트워크 영상소비,스팀가전, DSLR, UCC,

      다기능 카 네비게이션)

 

삼성경제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