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실적이 부진하다.
영업성과가 떨어진다.
적자다.
...
...
.
이런 경우의 책임은 영업직원의 책임인가?
기술직원의 책임인가?
경영인의 책임인가?
대책은 어떤식으로 제시되어야 하나?
영업직원들을 독려하여 한사람이라도 더 만나게 독려하는 방법,
기술직원의 근무시간을 늘려서 오래 일하도록 하는 방법도 있다.
경영인을 한번 바꿔보면 어떨까?
주주총회에서 기업의 경영실적에 따라 유임하고, 사임하는 경영인을 우리는 CEO라고 한다.
경영인이 바뀌어서 실적이 올라간다면 전에있던 경영인은 어떤 변명을 할까 궁금해진다.
우리의 리더는 CEO인가?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실행만이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비결임을 우리는 잊고산다.
내 속에 황금부처가 반짝이고 있지만 그것을 알지못하듯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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